- 제약회사에 다니는 직원이라면 누구나 알아두어야 할 제약산업 제반 지식과 제약회사와 관련된 각종 업무 관련 이론 및 현장 업무 스킬 등을 익힐 수 있는 과정입니다.
▶교육대상
- 제약회사 영업담당자에게 요구되는 직무능력을 습득하길 원하는 영업자
▶교육내용
1. MR이란 무엇인가?
2. 제약산업의 현황
3. 제약산업에 대한 이해
4. 제약회사에서의 MR의 역할
5. 최고의 MR이란?
6. MR이 갖춰야 할 기본 자질 (1)
7. MR이 갖춰야 할 기본 자질 (2)
8. MR의 업무지식과 수행역량, 성과창출 간의 관계
9. 업무 수행 전 필수 체크 사항
10. MR이 꼭 알아야 할 제약산업 관련 지식 (1)
11. MR이 꼭 알아야 할 제약산업 관련 지식 (2)
12. MR이 꼭 알아야 할 제약산업 관련 지식 (3)
13. MR과 영업마케팅 기술
14. MR의 주요 업무관리 (1)
15. MR의 주요 업무관리 (2)
16. MR의 주요 업무관리 (3)
17. MR의 필수역량 - MR 역량의 기본과 설득의 원리
18. MR의 필수역량 - 상대의 변화를 이끄는 방법 (1)
19. MR의 필수역량 - 상대의 변화를 이끄는 방법 (2)
20. MR의 필수역량 - 성공적인 업무 수행의 7가지 전략
21. 높은 평가를 받는 MR의 차이
22. 의약품 세일즈 패러다임의 변천사
23. 의약품 세일즈의 동향과 전망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