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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회계

추천라벨 #키워드로 쉽게 배우는 MBA #마케팅 과정이미지

#키워드로 쉽게 배우는 MBA #마케팅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30차시
  • 과정 #키워드로 쉽게 배우는 MBA #마케팅 117,800

판매금액 배송금액 할인금액

총 결제금액

"마케팅 알못이구나 넌 두드릴 필요 없단다."

직장인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하는 마케팅 지식이 있습니다.

전공자 아니어도 돼요. 관련 부서 아니어도 돼요.

마케팅 이것만 알면 어디가서 아는 척 할 수 있어요.

실무자가 엄선한 30개 키워드로 마케팅 친절하게 떠먹여드립니다.

각 분야의 실제 전·현직 실무자로 구성된 강사진이 들려주는 쉽고 재미있는 MBA

마이크로 러닝으로 한입 한입 냠냠♪ 너튜브 보듯이 보세요. 

30개 키워드의 개념 X 사례를 들으면 나도 마케팅 잘알!

 

교육대상

마케팅에 대한 기초 개념 이해 및 실무 적용이 요구되는 사원~대리급 직장인

- 마케팅 및 홍보 기초 지식을 실무에 적용하고자 하는 모든 직장인

 

교육내용

1. 마케팅의 개념

2. 마케팅 전략의 도출

3. 환경분석_STEEP, PEST

4. 환경분석_5 Force Model

5. 환경분석_3C

6. 마케팅 전략과 BCG 매트릭스

7. 마케팅 기획 프로세스

8. 마케팅 트렌드의 변화

9. SWOT 분석_SO-ST 전략

10. SWOT 분석_WO-WT 전략

11. STP 전략_세분화

12. STP 전략_타겟팅

13. STP 전략_포지셔닝

14. 마케팅믹스 4P

15. 4P_Product

16. 브랜드의 개념과 전략

17. 신제품 브랜드 전략과 브랜드 수명주기

18. 4P_Price

19. 4P_Place

20. 4P_Promotion

2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22. 온라인 마케팅과 빅데이터

23. 소비자 특성과 고객가치

24. 소비자 구매행동과 구매의사결정

25. 서비스 마케팅

26. 고객관계관리(CRM) 마케팅과 고객성장

27. 고객관계관리(CRM) 마케팅과 고객생애가치

28.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와 소셜 마케팅

29. 트렌드와 다양한 마케팅_PPL, 바이럴, SNS

30. 트렌드와 다양한 마케팅_레트로, 체험, 콜라보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마케팅의 개념과 전략 도출 과정을 이해할 수 있다.
2. STEEP, PEST, 5 Force Model, 3C 등 개념을 알고, 이를 바탕으로 마케팅 환경분석을 할 수 있다.
3. SWOT 분석, STP 전략, 4P 믹스 등에 대해 알고, 이를 바탕으로 마케팅 기획을 할 수 있다.
4. 고객 행동분석과 서비스 마케팅, CRM의 개념을 이해할 수 있다.
5. 트렌드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과 마케팅 패러다임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강의목차(총 30강)

1. 1. 마케팅의 개념 17분

2. 2. 마케팅 전략의 도출 12분

3. 3. 환경분석_STEEP, PEST 11분

4. 4. 환경분석_5 Force Model 10분

5. 5. 환경분석_3C 15분

6. 6. 마케팅 전략과 BCG 매트릭스 12분

7. 7. 마케팅 기획 프로세스 14분

8. 8. 마케팅 트렌드의 변화 13분

9. 9. SWOT 분석_SO-ST 전략 12분

10. 10. SWOT 분석_WO-WT 전략 11분

11. 11. STP 전략_세분화 12분

12. 12. STP 전략_타겟팅 12분

13. 13. STP 전략_포지셔닝 10분

14. 14. 마케팅믹스 4P 12분

15. 15. 4P_Product 11분

16. 16. 브랜드의 개념과 전략 11분

17. 17. 신제품 브랜드 전략과 브랜드 수명주기 9분

18. 18. 4P_Price 13분

19. 19. 4P_Place 12분

20. 20. 4P_Promotion 11분

21. 2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3분

22. 22. 온라인 마케팅과 빅데이터 14분

23. 23. 소비자 특성과 고객가치 12분

24. 24. 소비자 구매행동과 구매의사결정 14분

25. 25. 서비스 마케팅 14분

26. 26. 고객관계관리(CRM) 마케팅과 고객성장 13분

27. 27. 고객관계관리(CRM) 마케팅과 고객생애가치 14분

28. 28.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와 소셜 마케팅 14분

29. 29. 트렌드와 다양한 마케팅_PPL, 바이럴, SNS 14분

30. 30. 트렌드와 다양한 마케팅_레트로, 체험, 콜라보 13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