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과정 구분
과정 카테고리
태그
검색어

마케팅

추천라벨 [mini-MBA] 직원들에게 신임있는 리더가 되는 경영 노하우 과정이미지

[mini-MBA] 직원들에게 신임있는 리더가 되는 경영 노하우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15차시
  • 과정 [mini-MBA] 직원들에게 신임있는 리더가 되는 경영 노하우 220,000

판매금액 배송금액 할인금액

총 결제금액

“경영... 배우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여러분도 배우시면 됩니다!

경영을 제대로 배우고 싶은 리더들이 경영이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조직문화/인사조직, 마케팅, 전략, 생산, 재무회계...

경영 MBA 핵심 주제를 선별하여 알려드립니다.


15개의 경영 MBA 강의를 듣고 우리 조직에 맞는 적용점을 세워보십시오.

 

▶학습대상​​

1. 사업을 이제 막 시작한 경영자

2. 성장 단계에 오른 기업의 경영자, 팀장

3. 마케터, 인사관리자

 

▶학습목차

1. 경영전략_기업 이론과 경영전략

2. 경영전략_12가지 이익모델과 가격전략

3. 경영전략_애자일전략과 디지털전략

4. 마케팅_마케팅 개념과 전략

5. 마케팅_전략적 브랜드관리

6. 마케팅_디지털전략과 고객관리

7. 생산운영관리_생산운영관리 개념과 실행

8. 생산운영관리_원가관리와 품질관리

9. 생산운영관리_생산혁신 기법들 (식스 시그마 TQM 애자일 생산 테슬라 모듈화)

10. 조직행동_리더십과 조직문화

11. 조직행동_인적자원관리 및 개발

12. 조직행동_조직구조개념과 보상설계

13. 재무회계_회계기초와 재무제표 이해

14. 재무회계_손익계산서와 수익구조의 관계 (수익 시뮬레이션)

15. 재무회계_투자기초와 재무활동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직원들이 믿고 따를 수 있는 경영자로 성장한다.
2. 기업을 성장시키는 자신만의 전략을 만들 수 있다.
3. 실무에 적용 가능한 경영 방법을 터득한다.
4. 전반적인 경영에 대한 인사이트를 터득한다.

강의목차(총 15강)

1. 1. 경영전략_기업 이론과 경영전략 44분

2. 2. 경영전략_12가지 이익모델과 가격전략 48분

3. 3. 경영전략_애자일전략과 디지털전략 50분

4. 4. 마케팅_마케팅 개념과 전략 51분

5. 5. 마케팅_전략적 브랜드관리 43분

6. 6. 마케팅_디지털전략과 고객관리 46분

7. 7. 생산운영관리_생산운영관리 개념과 실행 44분

8. 8. 생산운영관리_원가관리와 품질관리 49분

9. 9. 생산운영관리_생산혁신 기법들 (식스 시그마 TQM 애자일 생산 테슬라 모듈화) 47분

10. 10. 조직행동_리더십과 조직문화 48분

11. 11. 조직행동_인적자원관리 및 개발 43분

12. 12. 조직행동_조직구조개념과 보상설계 48분

13. 13. 재무회계_회계기초와 재무제표 이해 48분

14. 14. 재무회계_손익계산서와 수익구조의 관계 (수익 시뮬레이션) 49분

15. 15. 재무회계_투자기초와 재무활동 43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