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급변하는 시대, SNS 시대,
비교하고 뒤쳐지는 경험을 하는 직장인이 자신을 존중하는 자기존중감을 키워 타인과 자신 모두를 친절하게 대하는 행동을 이끌어내기 위해 개발하였습니다
▶교육대상
- 고객상담, 세일즈, 서비스, 마케팅 업무를 하는 직장인 학습자
▶학습내용
1. 자존감이 무엇인가요?
2. 자존감이 밥 먹여줘요?
3. 자존감은 왜 낮아지나요?
4. 자존감을 높일 수 있나요?
5. 나만 뒤쳐진 느낌이예요
6. 내가 많이 부족해요
7. 비난하는 사람에 휘둘려요
8. 지금 이대로가 좋아요
9. 간절히 바라던 일에 실패했어요
10. 진짜 나를 찾고 싶어요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