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설명한 이론강의와 문제풀이과정을 통해 합격의 길을 열어 드립니다.
▶교육대상
- 유통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자
▶학습내용
1. Chapter 01. 유통마케팅 전략기획 (유통마케팅 전략 ~ )
2. Chapter 01. 유통마케팅 전략기획 (소매업태의 성장과 경쟁 ~ )
3. Chapter 01. 유통마케팅 전략기획 (가격관리 전략 ~ 출제예상문제)
4. Chapter 02. 디지털 마케팅 전략 (소매점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 )
5. Chapter 02. 디지털 마케팅 전략 (웹사이트 및 온라인 쇼핑몰 구축 ~ )
6. Chapter 02. 디지털 마케팅 전략 (데이터분석과 성과측정 ~ 출제예상문제)
7. Chapter 03. 점포 관리 (상품진열 및 배열기법 ~ 출제예상문제)
8. Chapter 04. 상품판매와 고객관리 (상품판매 ~ )
9. Chapter 04. 상품판매와 고객관리 (CRM 전략 및 구현방안-CRM 도입 시의 고려사항 ~ 출제예상문제)
10. Chapter 05. 유통마케팅 조사와 평가 (유통마케팅 조사 ~ 출제예상문제)
11. 2023년 제1회 기출문제
12. 2023년 제2회 기출문제
13. 2023년 제3회 기출문제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