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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혜로운 비즈니스 협상의 기술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 과정 지혜로운 비즈니스 협상의 기술 50,000

판매금액 배송금액 할인금액

총 결제금액

조직에서는 다양한 비즈니스 협상 스킬이 요구됩니다. 특히 조직 내에 부서간 이해관계 관리가 잦은 관리자나 실무 담당자 뿐만 아니라, 대외적인 영업 혹은 협력 업무 담당자나 관리자에게도 협상 역량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본 과정은 협상력을 키우고, 이해관계자 관리를 통해 효과적인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기본 지식을 습득하며 갈등상황에 대해 계획할 수 있는 안목을 높일 수 있는 과정입니다. 협상 상황에서 서로 협력적인 협상을 하기 위해 분위기를 조성하는 법, 비전을 공유하는 법 등을 통해 실전을 대비할 수 있으며, 효과적으로 양보를 활용하는 방법을 통해 얻을 것을 얻어내면서도 상대가 만족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울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조직 내에 부서간 이해관계 관리가 잦은 관리자나 실무 담당자

- 부서나 업무의 특성상 중재나 협상이 필요한 중간관리자

- 대외적인 영업 혹은 협력 업무 담당자나 관리자


 

교육내용

1. 협상에 대한 새로운 생각

2. 협상에 작용하는 과학적 원리들

3. 협상의 계획 세우기 Ⅰ

4. 협상의 계획 세우기 Ⅱ

5. 협상의 실행 Ⅰ

6. 협상의 실행 Ⅱ

7. 협상의 실행 Ⅲ 

8. 협상성공을 위한 7가지 전략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

-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협상에 대한 새로운 이해와 틀짜기를 통해 협상력을 높인다.
2. 이해관계자 관리를 통해 효과적인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기본 지식을 습득하고 갈등상황에 대해 계획할 수 있는 안목을 높인다.
3. 협상을 실행하는 일정한 원칙과 프로세스를 통해 체계적인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