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장인이라면, 아니 살아가다 보면 누구나 한 번쯤 남들 앞에서 발표할 일이 생기는데 이때 떨지않고 내 생각을 자신 있게 말 할 수 있도록 프레젠테이션 기술과 멘탈 잡는 방법을 제시한다. 또한 업무의 핵심인 기획은 계속해서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함께 발빠르게 변화할 필요가 있으므로 기획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상세하게 분석하고 디지털 뉴노멀-비대면 시대에 맞춰 어떻게 전략을 짜야 할 지 학습하는 과정이다.
▶교육대상
- 발표 울렁증을 극복하고 PT 스킬을 강화하고 싶은 모든 임직원
- 넓은 의미의 기획과 기획력이 필요한 모든 직장인
- 사업기획, 상품기획, 서비스기획 등을 담당하는 실무자 및 리더
▶교육내용
1. 프레젠터 멘탈 강화 전략
2. 프레젠터를 위한 심리학
3.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스토리텔링
4. 준비된 프레젠테이션이 성공하는 프레젠테이션
5. Nonverbal 기술
6. Verbal 기술
7. 동의를 이끌어내는 질의응답기술
8. 프로를 완성시키는 프레젠테이션 기술
9. 기획의 씨앗은 정보
10. 기획에서 전략으로 Upgrade
11. 분석의 시대
12. 실행의 시대
13. 탐색과 통찰의 시대
14. 전략적 민첩성(Agile)
15. 비즈니스 모델
16. 마케팅 전략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 |
- |
-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