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는 게 제일 좋은 직딩들 모여라♪ 워라밸 시대 나를 위한 일 잘하는 방법! 24시간에서 직장인 하루 평균 수면시간인 6시간을 제외하면 남는 것은 18시간. 직장인 평균 근무시간은? 하루 9시간. ‘내 소듕한 시간인데…’ 하루의 절반을 일못러로 보낼 것인가? 일잘러로 보낼 것인가?
상-쾌하게 퇴근하는 일잘러가 될 수 있는 디테일한 비결을 알려드립니다!
▶교육대상
- 일하는 건 싫은데 일 잘한다는 말은 듣고 싶은 직장인
- 5시 59분까지 업무를 마무리하고 상쾌하게 여가 시간을 즐기고 싶은 직장인
- 퇴근할 때 아무도 잡지 못하는 업무 능력을 갖고 싶은 직장인
▶학습내용
1. 당신의 워라밸 지금 어떤가요?
2. 일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합니다
3. 자신감을 설계하는 소소한 몰입의 힘
4. 일잘러는 큰 그림을 그린다
5. 당신의 고객은 누구입니까?
6. 세상에 버릴 경험은 없다
7. 강점의 발견
8. 어려운 문제를 쉽게 푸는 의외의 방법
9. 같은 일인데 왜 말이 다 달라?
10. 일잘러의 언어 사용법
11. 일잘러의 일하는 법: 보고서 작성
12. 일잘러의 일하는 법: 이메일, 전화, 면대면, 메신저, 프레젠테이션
13. 센스 있게 내 편으로 만드는 설득의 기술
14. 세련되게 No 하는 거절의 기술
15. 일잘러는 빠르고 정확합니다
16. 시간을 지배하는 자
17. 일잘러는 이렇게 공부합니다
18. 당신의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