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는 빠르게, 성과는 확실하게!
팬데믹 이후 변화된 환경에서 업무 효율성과 성과창출을 이루기 위한 스마트워크 유형에 대해 살펴보고, 다양한 협업, 생산성, 소통 관련 도구의 활용법과 업무 적용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교육대상
1. 효과적인 업무관리를 필요로 하는 직장인
2. 스마트워크를 통해 업무 생산성 향상을 모색하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교육내용
1. 스마트워크가 왜 필요한가
2. 스마트워크 이해하기
3. 웹 브라우저 기본 세팅
4. 업무 관리 비법
5. 스마트워크를 위해 활용하기 좋은 협업 도구
6. 정보를 활용한 스마트워크
7. 업무에 밀접한 구글 협업도구 활용하기
8. 스마트하게 소통하기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