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조적 혁신기업들은 게임 자체를 바꿔 경쟁에서 승리한다! 그들은 남들이 만든 게임에서 조금 더 잘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그들은 어떻게 아이디어를 만들고 고객과 소통하고 경쟁할까? 세계적인 경영전략가 피터 피스크의 “게임체인저”를 통해 전 세계 100개의 게임체인저를 만나본다. 여러분도 최고의 기획자, 마케터, 전략가가 될 수 있다.
▶교육대상
- 전략, 기획, 마케팅, 디자인, 영업 담당자
▶학습내용
1. 플레이
2, 체인지
3, 윈
4. 생각
5. 탐구
6. 파괴
7. 영감
8. 디자인
9. 공명
10. 가능성
11. 동원
12. 영향
13. 증폭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