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과의 직접적인 접점에서 일하는 리더들이 감정노동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팀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방법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교육대상
1. 고객접점 종사자를 고용하고 업무성과를 관리하는 관리자
▶교육내용
1. 산소같은 리더
2. 리더의 번아웃
3. 리더 회복 필요요소
4. 현재 바로 알기
5. 허용하기
6. 성찰하기
7. 중심 잡기
8. 본성 되찾기
9. 실험하기
10. 반조 루틴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