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달 만에 신입사원에게 필요한 기본지식을 마스터한다!
- 신입사원에게 기본적으로 필요한 비즈니스 매너, 비즈니스 글쓰기 방법, 프레젠테이션 방법, 기초회계 지식을 한달만에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교육대상
- 직장생활을 처음 시작하는 신입사원
- 업무 수행을 위한 기초지식을 필요로 하는 직장인
▶교육내용
1. 인사는 인간관계의 시작이다
2. 업무의 효율을 높이는 보고, 지시 에티켓
3. 바른 대화 매너
4. 상상 속의 그대는 전화 미인
5. 비즈니스에 적합한 표현방법
6. 상대방의 스타일에 맞는 문장 작성기법
7. 세련되고 품위 있게 문장 다듬는 법
8. 매너 만점 온라인상 글쓰기 요령
9. 프레젠테이션의 #step1 사전준비와 기획
10. 프레젠테이션의 #step2 알맹이 구상하기
11. 프레젠테이션의 #step3 시각자료의 이미지메이킹
12. 프레젠테이션의 #step4 성공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리허설
13. 재무회계의 이해 : 회계, 재무회계
14. 재무회계의 이해 : 재무제표
15. 원가회계
16. 관리회계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