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과정은 비싸고 잘 팔리는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를 만들어내기 위한 기획, 론칭, 판매에 이르는 마케팅 전 영역에 걸친 차별화된 관점과 실행전략을 학습할 수 있으며, 국내에 덜 알려지고 론칭되지 않은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의 마케팅 사례부터 국내의 우수한 사례들의 실전 경험을 제시한다.
▶교육대상
1. 직장 생활을 하고 있는 모든 임직원
2. 실제 제품의 마케팅, 세일즈를 담당하는 영업·마케팅 등 관련부서 실무자
3. 제품 및 서비스의 상품 기획자 혹은 브랜드 관리자
▶교육내용
1.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드는 마케팅의 힘
2. 프리미엄 버거 열풍, 쉐이크쉑 국내 런칭 풀스토리
3. 브랜드를 도와주는 조력자, 열성팬 고객을 만드는 법
4.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이 프리미엄을 만든다.
5. 고객들의 긍정 에너지를 모아라. 커뮤니티 마케팅
6. 확고한 브랜드 철학으로 뚝심 있게 끌고 가라.
7. 컬래버레이션으로 새로운 가치를 올려라
8. 프리미엄 디자인
9. 한 가지 이야기에 집중하라. 군더더기 없는 스토리텔링의 힘
10. 4차 산업 혁명과 마케팅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1. 1.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드는 마케팅의 힘 37분
2. 2. 프리미엄 버거 열풍, 쉐이크쉑 국내 런칭 풀스토리 33분
3. 3. 브랜드를 도와주는 조력자, 열성팬 고객을 만드는 법 28분
4. 4.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이 프리미엄을 만든다. 35분
5. 5. 고객들의 긍정 에너지를 모아라. 커뮤니티 마케팅 42분
6. 6. 확고한 브랜드 철학으로 뚝심 있게 끌고 가라. 28분
7. 7. 컬래버레이션으로 새로운 가치를 올려라 31분
8. 8. 프리미엄 디자인 29분
9. 9. 한 가지 이야기에 집중하라. 군더더기 없는 스토리텔링의 힘 29분
10. 10. 4차 산업 혁명과 마케팅 28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