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와 세일즈이 경계가 모호해지면서 고객 성공을 돕는 추가제안, 추가 마케팅 활동이 매우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세일즈에 대한 두려움, 선입관을 없애고 세일즈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갖는 시간이 될겁니다
▶교육대상
1. 영업사원 학습자
2. 고객상담 학습자
3. 매장 텔러 학습자
▶주요교육내용
1. 모두는 무언가를 판다
2. 셀프 세일즈
3. 4R법칙
4. 고객접촉비용
5. 세일즈 성공요소 ABC
6. 고객밸류 Clarity
7. 고객코드 Attunement
8. 고객거절 Buoyancy
9. 쉘위댄스
10. 헌팅& 피싱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1. 1. 모두는 무언가를 판다 10분
2. 2. 셀프 세일즈 10분
3. 3. 4R법칙 10분
4. 4. 고객접촉비용 9분
5. 5. 세일즈 성공요소 ABC 10분
6. 6. 고객밸류 Clarity 8분
7. 7. 고객코드 Attunement 9분
8. 8. 고객거절 Buoyancy 10분
9. 9. 쉘위댄스 8분
10. 10. 헌팅& 피싱 9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