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과정은 콜센터 및 고객상담 분야에서 근무하거나 전화 상담 및 판매 기술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개인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 과정으로 전화로 고객과 효과적으로 상호작용하고 전화 응대 기술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교육대상
1. 콜센터 및 고객상담 분야에서 근무하고 있는 학습자
2. 전화상담 및 판매 기술을 습득하고자 하는 학습자
▶교육내용
1. 콜센터가 기업경쟁력을 좌우한다
2. 효과적인 전화응대의 기술
3. 성공적인 인바운드 상담기술 7가지
4. 판매를 이끄는 아웃바운드 스킬 노하우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1. 1. 콜센터가 기업경쟁력을 좌우한다 21분
2. 2. 효과적인 전화응대의 기술 23분
3. 3. 성공적인 인바운드 상담기술 7가지 20분
4. 4. 판매를 이끄는 아웃바운드 스킬 노하우 31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