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설명한 이론강의와 문제풀이과정을 통해 합격의 길을 열어 드립니다.
▶교육대상
-CS리더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자
▶학습목차
1. 제1절 CS 관리 개론(1.CS 관리의 개념 ~ 3.CS 관리의 프로세스 구조 1)
2. 제1절 CS 관리 개론(3.CS 관리의 프로세스 구조 2)
3. 제1절 CS 관리 개론(3.CS 관리의 프로세스 구조 3)
4. 제2절 고객 만족 경영(1.고객 만족의 개념과 정의)
5. 제2절 고객 만족 경영(2.차별화된 서비스의 필요성 ~ 3.CS 경영 기본 개념)
6. 제2절 고객 만족 경영(4.CS 경영 사례 연구 ~ )
7. 제3절 CS 의식(1.고객의 정의 ~ 2.고객의 범주)
8. 제3절 CS 의식(3.고객의 특성 ~ 4.고객(소비자) 행동)
9. 제3절 CS 의식(5. 고객의 성격 유형(MBTI))
10. 제4절 고객 관계 관리(고객 관계 관리 개요)
11. 제4절 고객 관계 관리(CRM 성공 분석 ~인간관계 개선 기술 1)
12. 제4절 고객 관계 관리(인간관계 개선 기술 2 ~ 교류분석)
13. 제5절 서비스 정의(1.서비스의 어원과 정의 ~ 3.서비스의 특징 1)
14. 제5절 서비스 정의(3.서비스의 특징 2 ~ 8.관광 서비스)
15. 제6절 서비스 리더십
16. Chapter 01 출제예상문제풀이(1~15)
17. Chapter 01 출제예상문제풀이(16~30)
18. 적중모의고사 1회 (1~15)
19. 적중모의고사 1회 (16~30)
20. 적중모의고사 2회 (1~15)
21. 적중모의고사 2회 (16~30)
22. 적중모의고사 3회 (1~15)
23. 적중모의고사 3회 (16~30)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