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를 심리학 관점으로 접근해 그 본질을 이해하자!
꼭 필요한 핵심에 풍부한 사례와 한걸음 더 들어간 심화 학습까지! 심리학적으로 자신을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고객 서비스 시 겪을 수 있는 문제들을 극복해보고, 다양한 고객 응대 기술을 익힐 수 있는 과정이다.
▶교육대상
1.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2.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교육내용
1.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
2. 서비스의 이해
3. 고객과 고객 접점의 이해
4. 고객의 이해
5. 서비스의 회복
6. 경청과 대화
7. 매너와 첫인상 관리
8. 고객 만족 성공 사례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1. 1.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 26분
2. 2. 서비스의 이해 29분
3. 3. 고객과 고객 접점의 이해 25분
4. 4. 고객의 이해 25분
5. 5. 서비스의 회복 26분
6. 6. 경청과 대화 26분
7. 7. 매너와 첫인상 관리 27분
8. 8. 고객 만족 성공 사례 22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