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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프레시) 핵심만 콕! 고객지향 마인드와 실행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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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프레시) 핵심만 콕! 고객지향 마인드와 실행전략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 과정 (리프레시) 핵심만 콕! 고객지향 마인드와 실행전략 6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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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계 관리를 뛰어 넘어 고객과의 애착을 형성하라!!

꼭 필요한 핵심에 풍부한 사례와 한걸음 더 들어간 심화 학습까지! 고객과 애착을 형성할 수 있는 요소인 반응성, 민감성, 일관성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여러 사례를 통해 설명해 주는 과정이다.

 

교육대상

1.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2.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교육내용

1. 고객지향의 올바른 이해

2.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민감성(1)

3.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민감성(2)

4.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반응성

5.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일관성

6. 고객지향과 혁신

7.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8. 기업 내부 인적 자원 관리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고객 지향을 이룰 수 있는 요소를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2. 고객 지향은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는 것임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3. 고객 지향적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어떻게 고객지향을 이룰 수 있을지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