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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친절보다 친밀감!! 친밀감 감~~잡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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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친절보다 친밀감!! 친밀감 감~~잡다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 과정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친절보다 친밀감!! 친밀감 감~~잡다 7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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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혼없는 친절, 매뉴얼을 따르는 호응, 더이상 고객은 형식적 친절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진정하고 인간미있는 상담의 첫걸음, 친밀감에서 그 힌트를 찾아보세요.


이어서 친밀감의 정의와 특징, 그리고 고객접점 실무자가 친밀감을 형성하기 어려운 이유를 분석합니다. 고객과의 거리감, 업무의 한계, 개인적 성향 등 다양한 장애 요인을 살펴봅니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을 가족처럼 대하는 마음가짐, 어린아이의 순수한 시각으로 바라보기, 자신을 적극적으로 드러내기, 고객과 함께 행동하기, 고객의 마음을 깨워내기 등 친밀감을 높이기 위한 실천 방법들을 제시합니다.

 

교육대상

1. 고객접점 종사자

2. 콜센터 , 매장에서 고객응대를 하는 자

3. 방문판매, 영업업무를 담당하는 자

 

학습내용

1. 왜 친밀감인가?

2. 친밀감이란?

3. 왜 어려운가?

4. 고객님은 가족이세요

5. 어린아이의 눈

6. 나를 드러내세요

7. 발벗고 나서세요

8. 지금 이 순간 춤추세요

9. 잠자는 사랑을 깨우세요

10. 친밀한 사람이 되세요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친밀감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친밀감의구성요로를 안다.
2. 친밀감을 발휘하는 방해요소와 상담에 대한 고정관념을 인식한다.
3. 친밀감 필요역량별 실제 사례를 살펴봄으로써 고객상담에서 발휘방안을 이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