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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이토록 불편한 대화 [불만고객상담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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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이토록 불편한 대화 [불만고객상담화법]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 과정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이토록 불편한 대화 [불만고객상담화법] 7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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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 고객과의 어려운 대화에서 겪는 문제를 이해하고, 효과적인 상담을 위한 준비 요소와 모니터링 기법을 학습합니다.

그리고 디지털 시대에 변화하는 불만 고객의 유형별 대화 전략을 익혀, 보다 효과적으로 고객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역량을 배양합니다.

 

교육대상

1. 고객상담의 난이도가 높아져 새로운 스킬이 필요한 고객전문가

2. 고객전문가로 역량을 개발하고 싶은 학습자

 

학습내용

1. 불편한 상대와 대화하기

2. 매칭 vs 미스매칭

3. 환자 차트처럼 대화차트

4. 상식적으로 이게 말이 되요?

5. 다른 회사는 안 그러던데요?

6. 얼마나 기다렸는지 아세요?

7. 법적으로 처리할께요

8. 재발할까 염려됩니다

9. 어떤 규정에 근거한 건가요?

10. 불편한 대화 되돌아보기 노트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불편한 상대와 나누는 대화가 어려운 이유를 알고 준비요소를 이해한다.
2. 까다로운 불만 고객과 상담할 때 필요한 사항과 자신의 현재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3. 디지털 시대 변화하는 불만고객의 주요 유형별 대화전략을 이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