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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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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 과정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70,000

판매금액 배송금액 할인금액

총 결제금액

친절 신속 정확한 표준화서비스는 가라!! 이제 고객 맞춤으로 서비스를 디자인하라

고객의 경험과 니즈에 초점을 맞추어 혁신적인 서비스를 창출하는 방법론인 서비스 디자인 씽킹의 핵심 요소를 이해 할 수 있고

이어서 왜 서비스 디자인 씽킹이 중요한지 고찰합니다. 단순한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의 감성과 경험을 혁신하는 데 서비스 디자인 씽킹의 필요성을 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1. 고객접점 종사자

2. 콜센터 , 매장에서 고객응대를 하는 자

3. 방문판매, 영업업무를 담당하는 자

 

학습내용

1. 서비스 디자인 씽킹이란?

2. 왜 서비스 디자인 씽킹인가?

3. 서비스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는?

4. 서비스 디자인 씽킹 필요역량

5. 1단계 감정이입

6. 2단계 문제정의

7. 3단계 아이디어 도출

8. 4단계 프로토타입 제작

9. 5단계 테스트& 피드백

10. 실패하지 않으려면?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서비스 디자인 씽킹의 개념을 알고 그 필요성을 인식한다
2. 서비스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를 알고 단계별 유의사항을 안다
3. 서비스 디자인 씽킹을 위한 업무 현장에서의 필요행동을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