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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사이버 고객상담 디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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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사이버 고객상담 디테일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 과정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사이버 고객상담 디테일 70,000

판매금액 배송금액 할인금액

총 결제금액

사이버 상담의 특성과 핵심 구조를 체계화하고, 효과적인 워딩상담을 위한 표현 도구와 필요 역량을 심층적으로 탐구합니다.

또한 실제 사례를 통해 셀프 모니터링 기법과 개선 요령을 학습하여,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효과적으로 소통하는 능력을 배양합니다.

 

교육대상

1. 음성상담에서 워딩상담 업무까지 역할이 늘어난 학습자

2. 일상에서 글로 타인과 대화를 나누시는 학습자

3. 독백형 글이 아니라  대화형 글을 잘 작성하고 싶은 학습자

 

학습내용

1. 사이버 상담의 차이와 공통점

2. 사이버 상담 프로세스

3. 사이버 상담 필요역량

4. 고객 니즈를 이용하는 문해력 (1)

5. 고객 니즈를 읽는 문해력 (2)

6. 회사 입장을 알리는 표현력 (1)

7. 회사 입장을 알리는 표현력 (2)

8. 읽기 좋은 문장력 (1)

9. 읽기 좋은 문장력 (2)

10. 보기 좋은 시각화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워딩상담의 특성과 핵심 구조를 체계화한다.
2. 글로 전하는 마음 표현 도구를 이해한다.
3. 워딩상담의 네가지 역량별 셀프모니터링 기법과 개선요령을 실제 사례 중심으로 다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