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들이 성과 관리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저성과자를 위한 맞춤형 성과코칭 전략을 이해하도록 돕습니다.
그리고 사전 진단부터 실행 지원, 사후 관리까지의 전 과정에서 필요한 행동을 체계적으로 학습하여, 구성원의 성과 향상을 이끌어내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교육대상
1. 고객센터 상담품질 관리자
2. 구성원 코칭 및 교육 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학습자
3. 고객전문가로서 커리어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 학습자
4. CS엑스퍼트로서 경력 2년 이상 되어서 다음 방향을 잡고 싶은 학습자
▶학습내용
1. 관리자의 성과관리
2. 성과코칭 무엇이 문제인가?
3. 성과코칭 프로세스
4. 성과코칭 -(1) 사전 분석
5. 성과코칭 -(2) 프리뷰
6. 성과코칭 -(3) 실행지원
7. 성과코칭 -(4) 리뷰
8. C등급 피드백
9. A등급 임파워
10. B등급 성과코칭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