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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챗 GPT 시대 강사로 살아남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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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챗 GPT 시대 강사로 살아남기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 과정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챗 GPT 시대 강사로 살아남기 70,000

판매금액 배송금액 할인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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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과정은 강사들이 변화하는 교육 환경에서 학습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교수법을 개발하는 도움이 되는 내용을 제공합니다. GPT를 활용한 교육 방법을 익히고, 자신의 강의 스타일을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드립니다.

 

교육대상

1. 고객접점 종사자를 고용하고 업무성과를 관리하는 관리자, 사내강사

 

학습내용

1. 챗GPT 시대 강사의 역할변화

2. 무엇이 달라져야 하나? 학습자 경험 설계

3. 구도잡기(1)멘탈& 액션 모델

4. 구도잡기(2) 이슈 문제 조사

5. 윤곽 그리기(1)수업 설계

6. 윤곽 그리기(2)경험 방법 채택

7. 색칠하기 (1)Detail

8. 색칠하기 (2)Dynamic

9. 액자걸기 (1)활동 피드백

10. 액자걸기 (2)확장 코칭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CS& 세일즈 사내강사가 챗 GPT 시대 업무지식 전달만이 아니라 새롭게 요구되는 역할을 인식하고 수업을 설계하여 보다 현장감 있는 교육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