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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움직이는 세일즈 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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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움직이는 세일즈 화법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8차시
  • 과정 고객을 움직이는 세일즈 화법 132,000

판매금액 배송금액 할인금액

총 결제금액

세일즈 전문가 및 비즈니스 전문가를 대상으로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최적화하고 매출을 증가시키는 세일즈 스킬을 개발하는 교육 과정입니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설득 기술을 통해 고객을 움직이고 잠재적인 고객을 확보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교육대상​​

1. 세일즈 전문가 및 비즈니스 전문가

2.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최적화하고 매출을 증가시키고자하는 학습자

 

▶학습목차

1. 설명 대신 질문하라!

2. 성공하는 세일즈맨의 7:3 법칙

3. Fact보다 중요한 건 Value다!

4. TMI 대신 3의 법칙

5. 확 와 닿는 멘트 만들기

6. 머리와 마음을 동시에 건드려라!

7. 먹히는 말 VS 막히는 말

8. 설득 굳히기 전략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고객의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개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2. 세일즈 과정 중 고객이 주로 말하는 시간과 세일즈맨이 말하는 시간의 비율을 이해할 수 있다.
3.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조절하고 관계를 강화하는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강의목차(총 8강)

1. 1. 설명 대신 질문하라! 14분

2. 2. 성공하는 세일즈맨의 73 법칙 13분

3. 3. Fact보다 중요한 건 Value다! 10분

4. 4. TMI 대신 3의 법칙 11분

5. 5. 확 와 닿는 멘트 만들기 14분

6. 6. 머리와 마음을 동시에 건드려라! 14분

7. 7. 먹히는 말 VS 막히는 말 12분

8. 8. 설득 굳히기 전략 11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