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전문가 및 비즈니스 전문가를 대상으로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최적화하고 매출을 증가시키는 세일즈 스킬을 개발하는 교육 과정입니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설득 기술을 통해 고객을 움직이고 잠재적인 고객을 확보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교육대상
1. 세일즈 전문가 및 비즈니스 전문가
2.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최적화하고 매출을 증가시키고자하는 학습자
▶학습목차
1. 설명 대신 질문하라!
2. 성공하는 세일즈맨의 7:3 법칙
3. Fact보다 중요한 건 Value다!
4. TMI 대신 3의 법칙
5. 확 와 닿는 멘트 만들기
6. 머리와 마음을 동시에 건드려라!
7. 먹히는 말 VS 막히는 말
8. 설득 굳히기 전략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1. 1. 설명 대신 질문하라! 14분
2. 2. 성공하는 세일즈맨의 73 법칙 13분
3. 3. Fact보다 중요한 건 Value다! 10분
4. 4. TMI 대신 3의 법칙 11분
5. 5. 확 와 닿는 멘트 만들기 14분
6. 6. 머리와 마음을 동시에 건드려라! 14분
7. 7. 먹히는 말 VS 막히는 말 12분
8. 8. 설득 굳히기 전략 11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