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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텍스트 상담 하루 10분 문해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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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텍스트 상담 하루 10분 문해력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 과정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텍스트 상담 하루 10분 문해력 7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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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해력의 개념과 필요성을 이해하고, 자신의 문해력 수준을 진단하여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고객 상담 시 문해력을 강화하는 훈련 기회를 활용하여, 효과적인 소통 능력을 배양하고 상담 품질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둡니다.

 

교육대상

1. 고객상담의 난이도가 높아져 새로운 스킬이 필요한 고객전문가

2. 고객전문가로서 자신이 일을 잘하고 있는지 점검하고 싶은 학습자

3. 고객전문가로 역량을 개발하고 싶은 학습자

 

학습내용

1. 문해력이란?

2. 왜 문해력인가?

3. 문해력의 장애물

4. 문해력 4가지

5. 키워드 찾기

6. 질문하며 읽기

7. 상상하며 읽기

8. 추론하며 읽기

9. 비판하며 읽기

10. 창의적 읽기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문해력의 개념과 필요능력을 파악하고 자신의 문해력 수준을진단할 수 있으며 문해력을 방해하는 요소를 안다.
2. 꾸준히 문해력을 키우기 위해필요한 행동과 습관을알고 특히 고객상담을 할때 문해력을 키우는 훈련 기회로 활용할 수 있는방법을 익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