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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본래의 힘을 회복하는 [명상과 수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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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본래의 힘을 회복하는 [명상과 수행]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 과정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본래의 힘을 회복하는 [명상과 수행] 7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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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과정은 다양한 명상 기법과 수행 방법을 통해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집중력을 높이며, 개인의 성장과 자아 발견을 촉진합니다. 또한 실질적인 명상 경험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고,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1. 고객접점 종사자

2. 콜센터 , 매장에서 고객응대를 하는 학습자

3. 방문판매, 영업업무를 담당하는 학습자

 

학습내용

1. 왜 명상과 수행인가?

2. 명상과 수행이란?

3. 알아차림 [지각명상]

4. 내려놓음 [집중명상]

5. 받아들임 [허용명상]

6. 깨어남 [자각명상]

7. 드러냄 [자기성찰수행]

8. 떨쳐버림 [관념타파수행]

9. 나눔 [자비수행]

10. 내맡김 [참나 수행]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 감정 근로자의 마음의 평정심을 회복하기 위해 다양한 명상법과 일상에서의 수행법을 이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