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과정 구분
과정 카테고리
태그
검색어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미세 마음 상처 처방전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미세 마음 상처 처방전 과정이미지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미세 마음 상처 처방전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 과정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미세 마음 상처 처방전 70,000

판매금액 배송금액 할인금액

총 결제금액

감기보다 우울함이 고객상담에 방해가 되고 미세먼지보다 미세 마음상처가 더 우리를 힘들게 합니다, 자신의 마음상처, 이제 스스로 치료해야 합니다

이 과정은 각각의 상처에 대한 자가 진단과 치유법을 제시하여 실무자 스스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과정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접점 실무자들이 미세 마음 상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자가 치유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1. 고객접점 종사자

2. 콜센터 , 매장에서 고객응대를 하는 자

3. 방문판매, 영업업무를 담당하는 자

 

학습내용

1. 미세 마음 상처란?

2. 자가 치유법

3. 완벽주의 "이게 다야?"

4. 가면 증후군 " 너는 가짜야"

5. 걱정이 많아서 걱정 "걱정도 팔자다"

6. 수면장애 "통못짜 핫도그"

7. 귀차니즘 "우울증 아냐?"

8. 노화도 병 "너도 늙었구나"

9. 행복 압박 "행복해야해"

10. 두려움 "괜찮지 않아요"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미세마음상처의 개념과 영향을 바로 이해한다
2. 미세 마음 상처의 종류를 알고 자신에게도 있는지 돌이켜본다
3. 상황별 마음상처별 셀프 치유 방법을 알고 자신에게 적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