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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직장내 괴롭힘 방지법 시대 리더로 살아남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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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직장내 괴롭힘 방지법 시대 리더로 살아남기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 과정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직장내 괴롭힘 방지법 시대 리더로 살아남기 7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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괴롭힘 방지법이 리더를 괴롭히고 있다? 직장내 괴롭힘 방지법 시대, 리더의 자세와 리더로 서는 법!! 

이 과정에서는 직장 내 괴롭힘 방지법의 주요 내용과 변화된 상황에 대한 이해를 돕는 과정이고 과거와 달리 변화된 권리 남용 신고 제도, 리더의 대응 방식 등에 대해 살펴봅니다.

또한 직장 내 괴롭힘의 근본 원인인 조직문화 개선의 필요성과 리더의 역할이 강조되기때문에 신고 사건 발생 시 리더가 취해야 할 바람직한 조치와 태도에 대해서도 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1. 고객접점 종사자를 고용하고 업무성과를 관리하는 관리자

 

학습내용

1. 어서와, 직장내 괴롭힘 방지법은 처음이지?

2. 신고각~그때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

3. 헤어질 결심! 권리 남용신고

4. 바보야~ 문제는 조직문화야

5. 늘이래..~ 리더의 반응 패턴

6. 어쩌다 ~신고된 김에 숙고까지

7. 응원해~ 친애하는 리더에게

8. 지못미~ 오피스 빌런 사용 설명서

9. 이참에~ 여전한가? 역전했나?

10. 그래도~ 직장내 괴롭힘 예방하기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직장내 괴롭힘 방지법의 위반 사례를 살펴보고 적용 범위와 위반기준을 이해한다
2. 리더로서 권리남용신고자나 오피스 빌런 등 악용하는 실태를 각오하고 준비할 수 있다
3. 리더로서 괴롭힘 행동을 미연에 예방하고 발생시 취해야 할 조치를 이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