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과정은 넛지 개념을 통해 개인의 자율성과 동기를 이끌어내는 코칭 기법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제 상황에서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을 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1. 고객접점 종사자를 고용하고 업무성과를 관리하는 관리자
▶학습내용
1. 넛지시대
2. 넛지코칭이란?
3. 넛지 필요충분조건
4. 넛지 코칭 프로세스
5. “Enable"으로 넛지
6. “Awaken"으로 넛지
7. “Discover"로 넛지
8. “Outlook"으로 넛지
9. “Prompt"으로 넛지
10. “Trigger"으로 넛지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