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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잠든 거인을 깨우는 넛지 코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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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잠든 거인을 깨우는 넛지 코칭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 과정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잠든 거인을 깨우는 넛지 코칭 7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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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과정은 넛지 개념을 통해 개인의 자율성과 동기를 이끌어내는 코칭 기법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제 상황에서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을 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1. 고객접점 종사자를 고용하고 업무성과를 관리하는 관리자

 

학습내용

1. 넛지시대

2. 넛지코칭이란?

3. 넛지 필요충분조건

4. 넛지 코칭 프로세스

5. “Enable"으로 넛지

6. “Awaken"으로 넛지

7. “Discover"로 넛지

8. “Outlook"으로 넛지

9. “Prompt"으로 넛지

10. “Trigger"으로 넛지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직장문화 변화에 따라 보상과 처벌로 행동의 변화를 이끌어내지 못하는 리더에게 넛지개념을 활용하여 행동을 변화시키는 코칭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이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