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답이 없는 불활실의 시대!! 분별력과 재량권을 발휘하도록 구성원을 일으키다!!
신입, 경력직, 중간관리자 등 직급별로 어떻게 임파워링을 실천할 수 있는지, 팀 전체에 임파워링을 확산하는 방법 등이 다루고있고
또한 임파워링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저항, 실수 등의 상황에 어떻게 대응할 것인지, 임파워링이 잘 이루어지고 있을 때의 관리 방법 등도 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접점 종사자 리더들이 임파워링 리더십을 실천하여 팀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교육대상
1. 고객접점 종사자를 고용하고 업무성과를 관리하는 관리자
▶학습내용
1. 임파워링이란?
2. 왜 임파워링인가?
3. 임파워링 필요행동
4. 신입 임파워링
5. 경력 임파워링
6. 중간리더 임파워링
7. 팀 임파워링
8. 저항할 때
9. 실수했을 때
10. 잘하고 있을 때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