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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리더십 미니멀리즘 "임파워링 리더십"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리더십 미니멀리즘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리더십 미니멀리즘 "임파워링 리더십"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 과정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리더십 미니멀리즘 "임파워링 리더십" 7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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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답이 없는 불활실의 시대!! 분별력과 재량권을 발휘하도록 구성원을 일으키다!!

신입, 경력직, 중간관리자 등 직급별로 어떻게 임파워링을 실천할 수 있는지, 팀 전체에 임파워링을 확산하는 방법 등이 다루고있고

또한 임파워링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저항, 실수 등의 상황에 어떻게 대응할 것인지, 임파워링이 잘 이루어지고 있을 때의 관리 방법 등도 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접점 종사자 리더들이 임파워링 리더십을 실천하여 팀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교육대상

1. 고객접점 종사자를 고용하고 업무성과를 관리하는 관리자

 

학습내용

1. 임파워링이란?

2. 왜 임파워링인가?

3. 임파워링 필요행동

4. 신입 임파워링

5. 경력 임파워링

6. 중간리더 임파워링

7. 팀 임파워링

8. 저항할 때

9. 실수했을 때

10. 잘하고 있을 때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고객접점 조직에서 왜 임파워링이 중요한지 안다
2. 임파워링 리더십의 개념과 구성요소를 안다
3. 상황별 임파워링 리더십을 적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