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설득의 시대! 오로지 협업을 통해서만 훨씬 더 큰 가치를 창출하고 보다 혁신적인 결과물을 내놓을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발생하는 협력업체와의 소통 방법을 학습하고, 협력업체 관리에 필요한 지식 및 효율적인 관리 스킬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교육대상
1. 외부 업체와 협력하여 업무를 진행해야 하는 모든 임직원
2. 조직 내부에서 개인사이의 갈등을 순조롭게 해결하고 싶은 직장인
▶학습내용
1. 현장에서 발생하는 협력업체와의 협업
2. 협력업체와의 협업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3. 협력업체와의 갈등 상황 및 해결을 위한 소통 방법
4. 주요 산업별 협업 및 상생경영 활동
5. 조직내 부서간 협력 및 조직내 개인간 협력
6. 기업의 조직 및 개인 사이의 갈등관리
7. 조직내 구성원들의 협려과 소통의 중요성
8. 조직내 부서간 협력 및 조직내 개인간 협력 방안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