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과정 구분
과정 카테고리
태그
검색어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세일즈 엑스퍼트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세일즈 엑스퍼트 과정이미지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세일즈 엑스퍼트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 과정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세일즈 엑스퍼트 70,000

판매금액 배송금액 할인금액

총 결제금액

고객이 요청하지않은 방문이나 전화는 거절이 기본적으로 장착되었습니다. 이런 아웃바운드의 특성을 이해하고 준비해야 할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고객은 정보의 홍수속에서 나에게 맞는 정보와 혜택을 원합니다. 일반적인내용은 검색해도 나오기때문에 신뢰할 만한 사람과 허심탄회하게 대화하고 싶어합니다. 

 

그 말문을 열게 하는 방법을 세일즈 엑스퍼트! 를 통해서 학습해보세요.

 

교육대상

1. 세일즈에 대한 기초개념 및 프로세스를 습득해야 하는 고객전문가

2. 타직종에서 영업으로 직무가 전환된 담당자

3. 세일즈 기본스킬을 자신만의 상담스킬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고객전문가

 

학습내용

1. 아웃세일즈 프로세스

2. 고객 프로파일링

3. 아웃상담 4단계

4. 스크립트 활용

5. 초기도입

6. 동의를 이끌어 내는 법

7. 혜택화법 FABEQ

8. 거절 면역성 키우기

9. 거절에 대한 세가지 접근

10. 클로징 메이크업

11. 자각능력 올리기

12. 세일즈 입지 세우기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대면 상담 뿐만 아니라 비대면 채널( 전화,문자 등) 에서 고객의 저항과 거절을극복할 수 있도록 고객 심리에 맞춰 대화를 전개하는 흐름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2. 아웃바운드 세일즈 특성을 이해하고 초기도입부터 거절극복까지 아웃바운드 상담 프로세스에 맞춰 구체적인 행동 스킬을 이해한다.
3. 아웃바운드 고객유형에 맞는상담 스크립트를 개발할 수 있도록 단계별 화법을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