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과정 구분
과정 카테고리
태그
검색어

종결! 콘텐츠 마케팅

추천라벨 종결! 콘텐츠 마케팅 과정이미지

종결! 콘텐츠 마케팅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 과정 종결! 콘텐츠 마케팅 58,000

판매금액 배송금액 할인금액

총 결제금액

기초부터 실전까지. '효과적인' 콘텐츠 마케팅을 기획하고 실행하는데 도움이 안 되는 내용들은 빼고 다른 클래스에서는 얘기해주지 않는 정말 중요하고 핵심적인 내용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1) 콘텐츠 마케팅의 필수 기본 지식

- 지금까지 잘못 알고 있었던 콘텐츠의 종류와 톤 앤 매너를 정하는 방법의 진실

- 다른 클래스에서는 알려주지 않는 성공 사례 vs 실패 사례 (원인 분석) 外

2) 콘텐츠 마케팅의 핵심 요소들

- 다른 곳에선 알려주지 않는 120억 원 가치의 콘텐츠 기획 방법

-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한 플랫폼 별 활용 방법 外

3) 실전 콘텐츠 마케팅

-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각 플랫폼 별 가장 효과적인 콘텐츠를 실제 기획하고 제작하는 방법

- 아무도 얘기해주지 않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플랫폼 별 콘텐츠 기획 방법 外

 

교육대상​​

1. 한정된 예산으로 실제 콘텐츠 마케팅 성과가 필요한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

2. 제대로 된 콘텐츠를 만들고 성과를 내고 싶은 현업 콘텐츠 마케터

3. 기초부터 제대로 된 지식과 정보가 필요한콘텐츠 마케팅 입문자 및 취준생

4. 기존 콘텐츠 마케팅 클래스에 실망한 모든 콘텐츠 마케터

5. 마케팅에 관심있는 학습자

 

교육내용​

1. 이 클래스를 개설한 이유

2. 스토리 텔링 vs 콘텐츠 마케팅

3. 콘텐츠 종류 및 톤앤매너 정하는 법

4. 잘 된 사례 vs 잘못된 사례

5. 콘텐츠 마케팅은 OOO이 중요하다

6. 그래서 어떤 콘텐츠를 만들어야 하는데요?_콘텐츠 마케터가 반드시 알아야 하는 것

7. 콘텐츠 마케팅 필수 요소- 'OOO OOOO'

8. 가장 중요!

9. 핵심! 블로그 및 바이럴 콘텐츠 만들기

10. 핵심! 페이스북 콘텐츠 만들기

11. 핵심! 인스타그램 콘텐츠 만들기

12. 핵심! 유튜브 콘텐츠 만들기

13. KPI 설정의 핵심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콘텐츠 마케팅의 A부터 Z까지, 핵심을 통해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내는 콘텐츠의 기획법과 마케팅 방법을 배워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