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과 대화로 성과를 만드는 매장 운영의 정석!
공간과 대화가 매출을 결정합니다. 매장 운영의 본질을 꿰뚫는 실전 노하우를 만나보세요.
▶교육대상
1. 체계적인 매장의 운영과 세일즈 성과 향상을 실현하고자 하는 모든 판매업 종사자
2. 고객 중심의 사고와 판매 기술, 공간 기획 등 학습 내용을 현장에 적용하여 매장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하는 매장 판매 실무자
▶학습내용
1. 잘 되는 매장의 기본
2. 고객이 찾아오는 공간 만들기
3. 똑소리 나게! 상품 매입부터 재고 관리까지
4. 프로페셔널한 이미지 메이킹의 기술
5. 고객 행동을 읽는 심리적 접근
6. 센스 있게 맞이하고, 매너 있게 소통하기
7. 한 끗 차이로 통하는 비즈니스 스킬
8. 고객 니즈를 제대로 읽는 사람이 이긴다!
9. 팔리는 상품 설명의 결정적 포인트, 고객 리딩
10. 팔리는 상품 설명의 숨은 공식, 가치 팔기
11. 엣지(edge) 있는 상품 설명의 완성 1
12. 엣지(edge) 있는 상품 설명의 완성 2
13. 매장 분위기와 공간 심리 이해하기
14. 디스플레이 점검이 매출을 바꾼다
15. 매장 진열과 연출의 모든 것
16. 디스플레이 관리가 매장 경쟁력을 높인다
17. 세일즈를 움직이는 판매촉진 기획
18. 판매촉진 타기팅과 효과적인 홍보 전략
19. 마음 문을 두드리는 스토리 마케팅
20. 망설임을 기회로! 판매를 확정하는 심리 기술
21. 성과를 내는 조직 운영과 인사 관리
22. 고객의 감각을 자극하는 매장 운영
23.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동 서비스
24. 고객 관리의 차이, 매장의 성과를 바꾼다
25. 관계를 지속하는 우수고객 관리의 기술
26. 성공을 부르는 세일즈 마인드셋
27. 매출 흐름을 읽고 전략 세우기
28. 보이지 않는 욕구를 충족시키는 판매 심리 전략
29. 지속 가능한 매장 경영, 전략과 분석의 힘
30. 효율적인 매장 경영, 프로세스로 완성하다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