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와 CX의 차이를 이해하고, CX 매니저로서 달성해야 할 핵심 성과 지표를 학습하여 효과적인 고객 경험을 창조하는 데 필요한 행동을 구체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고객 페르소나 분석부터 이슈 처리, 데이터 분석까지 다양한 실무 역량을 체계적으로 익힐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1. 스타트업 고객담당자
2. 고객전문가로서 커리어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 학습자
3. CS엑스퍼트로서 경력 2년 이상 되어서 다음 방향을 잡고 싶은 학습자
▶학습내용
1. CX란?
2. CX 매니저 역할
3. CX KPI
4. 고객 페르소나 분석
5. 고객경험 설계
6. 이슈 처리
7. 고객가치개발
8. CX 데이터 분석
9. 내부협업
10. CX 임파워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