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과정 구분
과정 카테고리
태그
검색어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시니어 고객 상담 기법 [엄마를 부탁해]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시니어 고객 상담 기법 [엄마를 부탁해] 과정이미지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시니어 고객 상담 기법 [엄마를 부탁해]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10차시
  • 과정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시니어 고객 상담 기법 [엄마를 부탁해] 70,000

판매금액 배송금액 할인금액

총 결제금액

이 과정은 시니어 고객과의 효과적인 소통과 상담을 위한 기술을 배우기 위해 설계된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시니어 고객의 특성과 요구를 이해하고, 그에 맞는 상담 전략을 익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을 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1. 고객접점 종사자

2. 콜센터 , 매장에서 고객응대를 하는 학습자

3. 방문판매, 영업업무를 담당하는 학습자

 

학습내용

1. 시니어 고객, 힘드시죠?

2. 시니어 고객의 특성

3. 못 알아듣겠어요

4. 이해를 잘 못하세요

5. 걱정이 많으세요

6. 고집이 있으세요

7. 종잡을 수 없어요

8. 딴 소리를 하세요

9. 무례하세요!

10. 일이 늦어져요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시니어 고객의 특성과 기대를 이해하고 각 유형별 고객 상담시 각별히 기억해야 할 행동과 유의사항을 이해한다

강의목차(총 10강)

1. 1. 시니어 고객, 힘드시죠 9분

2. 2. 시니어 고객의 특성 10분

3. 3. 못 알아듣겠어요 10분

4. 4. 이해를 잘 못하세요 10분

5. 5. 걱정이 많으세요 11분

6. 6. 고집이 있으세요 12분

7. 7. 종잡을 수 없어요 11분

8. 8. 딴 소리를 하세요 10분

9. 9. 무례하세요! 10분

10. 10. 일이 늦어져요 11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