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과정은 세 가지 에너지를 기반으로 다양한 상담 스타일을 탐구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또한 각 에너지의 성향을 파악하고, 실제 상황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기술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1. 고객접점 종사자를 고용하고 업무성과를 관리하는 관리자
▶학습내용
1. 세가지 에너지
2. 에너지별 성향
3. 음성 스타일
4. 경청 스타일
5. 불만응대 스타일
6. 세일즈 스타일
7. 갈등처리 스타일
8. 학습 스타일
9. 맞춤 동기부여
10. 에너지 관리법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