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과정은 영업 및 판매 분야에서 성공적인 상담 및 판매 기술을 개발하고자 하는 개인 및 전문가를 위한 과정으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고객의 핫버튼을 눌러 설득하고, 효과적인 상담 및 판매 기술을 습득하려는 학습자들을 지원합니다.
▶교육대상
1. 영업 및 판매 분야에서 경력을 쌓고자 하는 학습자
2. 판매 팀이나 상담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학습자
▶교육내용
1. 고객의 핫버튼을 눌러 설득하라
2. 영업상담을 이끌고 준비하라
3. 질문으로 승부하라
4. 고객의 반대를 극복하는 황금룰
5. 영업상황 이럴때 이렇게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1. 1. 고객의 핫버튼을 눌러 설득하라 23분
2. 2. 영업상담을 이끌고 준비하라 28분
3. 3. 질문으로 승부하라 29분
4. 4. 고객의 반대를 극복하는 황금룰 25분
5. 5. 영업상황 이럴때 이렇게 28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