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의 철학적 의미와 품질경영 시스템을 이해하고, 고객만족과 지속가능 경영을 위한 품질보증 및 대응 시스템을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교육대상
1. 기술 관련 직무에 종사하거나 관심이 있는 학습자
2. 모든 기술사
▶학습내용
1. 품질과 인품
2. 표준화와 품질경영
3. 품질보증과 고객만족
4. 제품책임(PL) 판례와 대응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