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활성화 되는 e비즈니스에 대해 지식을 넓히며 실제 e비즈니스를 진행함에 있어 반드시 알아야 할 모든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교육대상
- e-비즈니스 종사자
- e-비즈니스에 관심있는 일반인
▶교육내용
1. e비즈니스가 뭐지?1
2. e비즈니스가 뭐지?2
3.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1
4.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2
5.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3
6. 사업 기획1
7. 사업 기획2
8. 사이트 기획1
9. 사이트 기획2
10. 사이트 구축1
11. 사이트 구축2
12. 사이트 운영1
13. 사이트 운영2
14. 고객 관리1
15. 고객 관리2
16. 사후 관리
17. 시장환경분석1
18. 시장환경분석2
19. 기술동향분석1
20. 기술동향분석2
21. 마케팅 관리1
22. 마케팅 관리2
23. 디지털 마케팅
24. SNS 광고 구조와 전략
25.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1
26.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2
27.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3
28.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4
29. 마케팅 성과측정과 활용1
30. 마케팅 성과측정과 활용2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