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비즈니스 고객만족 온라인 서비스에 대해 학습
▶교육대상
- 전자상거래 담당자, 판매 담당 임직원
▶교육내용
1. 온택트 서비스를 위한 e-비즈니스 시장분석
2. e-비즈니스 & 고객서비스의 첫걸음, 고객 요구사항 분석
3. 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
4.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1
5.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2
6. e-비즈니스 상품개발 전략 수립하기
7.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1
8.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2
9.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3
10.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시스템 관리하기
11.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상품 관리하기
12.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사이트 유지보수 하기
13. e-비즈니스 고객만족의 핵심 : 주문처리하기
14.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배송관리하기
15.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교환/반품관리하기
16.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판매정보 관리하기
17. 고객 DB 관리와 e-비즈니스
18. e-비즈니스에서의 고객 등급관리
19.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1
20.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2
21.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3
22. 판매후기 관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3.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4.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1
25.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2
26.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3
27.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4
28. e-비즈니스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라
29. e-비즈니스의 마케팅 실행의 핵심 기법
30. 뉴미디어 마케팅과 e-비즈니스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