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디렉터 전우성이 현장에서 써 내려간 브랜딩 이야기
상대방이 나를 좋아하게 만들어야 한다는 점에서 브랜딩은 연애와 닮아 있다. 누군가의 마음을 움직여 브랜드를 좋아하게 만들고, 팬으로 남도록 하는 일이 브랜딩이라고 할 수 있다.
본 과정에서는 <마음을 움직이는 일>의 전우성 저자 인터뷰를 통해 현장에서의 고민과 시도, 성공과 시행착오로부터 갈무리한 좋은 브랜딩의 조건에 대해 알아본다.
▶도서 무료제공
- 도서명: 마음을 움직이는 일
▶교육대상
1.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딩을 고민하는 직장인
▶교육내용
1. 브랜딩의 개념
2. 마음을 움직이는 일이란?
3. 핵심 경험
4. 성공적인 브랜딩의 실무적 방법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