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 2016의 새로운 기능을 이해할 수 있고 다양한 실무 문서를 작성하며 Word 2013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습득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MS워드를 활용한 문서작성 기능을 실전에서 능숙하게 활용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과정입니다.
· 본 과정은 기업의 실무자에게 필요한 오피스 프로그램(MS워드)의 사용법을 익히고, 실무 환경에 맞는 업무 처리 능력을 갖도록 합니다.
쉬울 것 같지만 항상 애먹는 워드 작업 깔끔하게 끝내는 비결이 있다구? 당장 완성해야 하는 워드 문서, 왜 생각만큼 깔끔하게 작성할 수 없을까요?
본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Word 2016의 기본기능 및 편지병합, 양식 컨트롤 삽입과 같은 고급 기능까지 한번에 알 수 있게 구성하였습니다.
본 과정은 프로그램에 입문하기위한 논리적인 사고력을 기르고 사용법을 이론적으로 알 수 있도록 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Word 2016의 기본기능 및 편지병합, 양식 컨트롤 삽입과 같은 고급 기능까지 한번에 알 수 있게 구성하였습니다.
본 과정은 프로그램에 입문하기위한 논리적인 사고력을 기르고 사용법을 이론적으로 알 수 있도록 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MS WORD 2016의 새로운 기능을 위주로 문서작성의 활용도를 높이고 스마트워크기능, 협업 등 스마트기기를 활용하여 오피스 문서작성 방법을 익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