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과정은 시니어 고객과의 효과적인 소통과 상담을 위한 기술을 배우기 위해 설계된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시니어 고객의 특성과 요구를 이해하고, 그에 맞는 상담 전략을 익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을 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세 가지 에너지를 기반으로 다양한 상담 스타일을 탐구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또한 각 에너지의 성향을 파악하고, 실제 상황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기술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커뮤니케이션 스킬 / 불만고객 응대 / 고객 만족 서비스디자인 / VOC를 활용한 주도적 서비스 등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CS의 기본과 시대의 변화에 따라 알아야 할 CS 트렌드 양쪽 측면을 제공하여서비스 실무자들에게 AI보다 호감을 주는 경쟁력을 키우는 방법을 안내한다.
우리 모두는 결국 감정노동자다! 직장인이라면 겪고야 말 감정노동에 대해 알아봅시다. 감정노동자를 보호해야 하는 이유를 살펴보고, 감정노동자 스스로 상처받지 않기 위해 할 수 있는 자기치유법과 자기방어법을 소개합니다.
서비스를 심리학 관점으로 접근해 그 본질을 이해하자!
꼭 필요한 핵심에 풍부한 사례와 한걸음 더 들어간 심화 학습까지! 심리학적으로 자신을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고객 서비스 시 겪을 수 있는 문제들을 극복해보고, 다양한 고객 응대 기술을 익힐 수 있는 과정이다.
고객관계 관리를 뛰어 넘어 고객과의 애착을 형성하라!!
꼭 필요한 핵심에 풍부한 사례와 한걸음 더 들어간 심화 학습까지! 고객과 애착을 형성할 수 있는 요소인 반응성, 민감성, 일관성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여러 사례를 통해 설명해 주는 과정이다.
본 과정은 서비스 접점 직원이나 불만고객 2차 응대자, 또는 서비스 리더 등을 위한 과정으로, 변화하는 서비스 흐름과 고객만족을 위한 기본을 소개하고, MOT 응대 프로세스를 활용한 고객응대기법 제시하는 것을 중심으로 교육내용을 구성하였다.
[알쓸신잡]패러디해서 고객접점 분야, 고객경험 기획분야 종사자들이 알아두어야 할 CX관련 용어에 대한 기본 개념을 간단하고 알기 쉽게 정리합니다
왜 기분은 변덕이 심할까? 좋은 감정만 유지하고 싶은데 언제 그랬냐는 듯 감정은 수시로 바뀐다. 부정적 감정을 빠르게 전환하고 회복할 수 있는 방법을 익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