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
이러닝
맞춤형 기업교육
연간 구독형 교육
법정의무교육
교육신청안내
공지사항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1:1문의
단체교육문의
기술교육
기계/공조냉동
전기•전자
반도체
용접/금속재료/비파괴검사
공조냉동
건설/토목
플랜트/발전설비
환경·에너지·안전
소방
스마트공장
생산/품질
자동차/드론
화학
공통직무
CS(고객만족)
무역일반
구매
영업
R&D
안전관리
정보보호
전자상거래
물류/유통
식품/가공
4차산업
제약
경영
경제/경영
경영전략
MBA
마케팅
법무
영업
인사/총무
재무/회계
금융일반
리더십
계층별교육
조직활성화
변화관리
커뮤니케이션
성과창출
성과관리
동기부여
자기성장
자기계발
코칭
비즈니스스킬
기획력
문제해결
문서작성
협상
창의력
커뮤니케이션
프레젠테이션
데이터분석
교양
역사
자기관리
노후대비
취미
건강관리
북러닝
취업/창업
부동산
ChatGPT
OA•IT•AI
OA
파워포인트
워드
엑셀
한글
IT
AI
AI
어학
영어
일본어
중국어
기타언어
자격증
기능장/기능사
기사/산업기사
기술사/지도사
평가사/관리사
공인노무사
공인중개사
물류/유통 관리사
재무/회계
MOS/ITQ
IT/자격증
정보시스템감리사
PMP/PMI/CAPM
법정의무교육
퇴직연금교육
직장 내 성희롱 예방교육
개인정보보호교육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교육
직장 내 괴롭힘 예방교육
산업안전보건교육
맞춤형기업교육(집합)
신입사원 온보딩
리더십
승진자
ChatGPT
면접관
저성과자
조직문화
OA
플립러닝
ESG
마인드 함얌
카테고리
이러닝
맞춤형 기업교육
연간 구독형 교육
법정의무교육
교육신청안내
공지사항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1:1문의
단체교육문의
기술교육
기계/공조냉동
전기•전자
반도체
용접/금속재료/비파괴검사
공조냉동
건설/토목
플랜트/발전설비
환경·에너지·안전
소방
스마트공장
생산/품질
자동차/드론
화학
공통직무
CS(고객만족)
무역일반
구매
영업
R&D
안전관리
정보보호
전자상거래
물류/유통
식품/가공
4차산업
제약
경영
경제/경영
경영전략
MBA
마케팅
법무
영업
인사/총무
재무/회계
금융일반
리더십
계층별교육
조직활성화
변화관리
커뮤니케이션
성과창출
성과관리
동기부여
자기성장
자기계발
코칭
비즈니스스킬
기획력
문제해결
문서작성
협상
창의력
커뮤니케이션
프레젠테이션
데이터분석
교양
역사
자기관리
노후대비
취미
건강관리
북러닝
취업/창업
부동산
ChatGPT
OA•IT•AI
OA
파워포인트
워드
엑셀
한글
IT
AI
AI
어학
영어
일본어
중국어
기타언어
자격증
기능장/기능사
기사/산업기사
기술사/지도사
평가사/관리사
공인노무사
공인중개사
물류/유통 관리사
재무/회계
MOS/ITQ
IT/자격증
정보시스템감리사
PMP/PMI/CAPM
법정의무교육
퇴직연금교육
직장 내 성희롱 예방교육
개인정보보호교육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교육
직장 내 괴롭힘 예방교육
산업안전보건교육
맞춤형기업교육(집합)
신입사원 온보딩
리더십
승진자
ChatGPT
면접관
저성과자
조직문화
OA
플립러닝
ESG
마인드 함얌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이러닝
맞춤형 기업교육
연간 구독형 교육
법정의무교육
교육신청안내
공지사항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1:1문의
단체교육문의
기술교육
기계/공조냉동
전기•전자
반도체
용접/금속재료/비파괴검사
공조냉동
건설/토목
플랜트/발전설비
환경·에너지·안전
소방
스마트공장
생산/품질
자동차/드론
화학
공통직무
CS(고객만족)
무역일반
구매
영업
R&D
안전관리
정보보호
전자상거래
물류/유통
식품/가공
4차산업
제약
경영
경제/경영
경영전략
MBA
마케팅
법무
영업
인사/총무
재무/회계
금융일반
리더십
계층별교육
조직활성화
변화관리
커뮤니케이션
성과창출
성과관리
동기부여
자기성장
자기계발
코칭
비즈니스스킬
기획력
문제해결
문서작성
협상
창의력
커뮤니케이션
프레젠테이션
데이터분석
교양
역사
자기관리
노후대비
취미
건강관리
북러닝
취업/창업
부동산
ChatGPT
OA•IT•AI
OA
IT
AI
어학
영어
일본어
중국어
기타언어
자격증
기능장/기능사
기사/산업기사
기술사/지도사
평가사/관리사
공인노무사
공인중개사
물류/유통 관리사
재무/회계
MOS/ITQ
IT/자격증
정보시스템감리사
PMP/PMI/CAPM
법정의무교육
퇴직연금교육
직장 내 성희롱 예방교육
개인정보보호교육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교육
직장 내 괴롭힘 예방교육
산업안전보건교육
맞춤형기업교육(집합)
신입사원 온보딩
리더십
승진자
ChatGPT
면접관
저성과자
조직문화
OA
플립러닝
ESG
마인드 함얌
과정 구분
온라인
집합
혼합
패키지
과정 카테고리
기술교육
공통직무
경영
리더십
비즈니스스킬
교양
ChatGPT
OA•IT•AI
어학
자격증
법정의무교육
맞춤형기업교육(집합)
태그
공조냉동
검색어
검색
엑셀
OA
OA
IT
AI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엑셀
한글
이전
교양
기획력
문제해결
문서작성
비즈니스
협상
창의력
커뮤니케이션
프리젠테이션
데이터분석
정렬
가격 낮은 순
가격 높은 순
추천
4050세대가 직장에서 MZ세대와 행복하게 일하는 방...
이 과정은 4050세대와 MZ세대 간의 직장에서의 협업과 소통을 원활하게 하고, 서로가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50,000원
추천
신뢰와 호감을 높이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스킬
온라인 환경에서 말하기가 어려운 당신을 위한 프레젠테이션 / 온라인 회의 / 온라인 강의 / 온라인 면접에 필요한 거리, 눈맞춤, 말하기(발성, 발음, 스피치), 이미지 브랜딩까지! 실전 온라인 말하기를 위한 커뮤니케이션의 모든 것을 확인해 보자!
170,000원
추천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VOC 매니저
고객불만이 날로 까다로와지고 있는 요즘, 고객불만의 세부 원인을 분석하고 원인별 고객상담 기법을 다룹니다.
70,000원
추천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친절보다 친밀감...
영혼없는 친절, 매뉴얼을 따르는 호응, 더이상 고객은 형식적 친절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진정하고 인간미있는 상담의 첫걸음, 친밀감에서 그 힌트를 찾아보세요.
70,000원
추천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인공지능시대 휴...
인공지능 시대에 변화하는 고객의 기대와 특성을 이해하고, 이에 부응하는 휴먼 서비스의 필요 역량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70,000원
추천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이토록 불편한 ...
불만 고객과의 어려운 대화에서 겪는 문제를 이해하고, 효과적인 상담을 위한 준비 요소와 모니터링 기법을 학습합니다.
70,000원
추천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심리학으로 알아...
불만 고객 응대를 단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로 한정짓지 않고, 내적 심리 상태와 그로 인한 응대 어려움을 분석하여 해결 방안을 모색합니다.
70,000원
추천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사이버 고객상담...
사이버 상담의 특성과 핵심 구조를 체계화하고, 효과적인 워딩상담을 위한 표현 도구와 필요 역량을 심층적으로 탐구합니다.
70,000원
추천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CX저성과자 위한 [...
관리자들이 성과 관리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저성과자를 위한 맞춤형 성과코칭 전략을 이해하도록 돕습니다.
70,000원
추천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CX감정 근로자를 ...
감정 코칭의 정의와 필요성을 이해하고, 고객 전문가가 겪는 부정적 감정을 효과적으로 해소하기 위한 구체적인 사례와 요령을 제공합니다.
70,000원
추천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챗 GPT 시대 강사...
강사들이 변화하는 교육 환경에서 학습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교수법을 개발하는 도움이 되는 내용을 제공합니다.
70,000원
추천
[직장수업] 끌리는 사람의 대화소통법
실무능력 못지않게 중요한 소통능력, 직장생활에서 중요한 대화 포인트 대방출!
90,000원
추천
신입사원을 위한 셀프리더십
새로 입사한 직원들이 자기 주도적으로 리더십을 발휘하고 업무 환경에서 성공하기 위한 기술과 전략을 배우는 교육 과정입니다.
대화, 마인드 셋, 대화법, 리더십, 밀레니얼 세대와의 인맥 관리 등을 중점적으로 다루며, 신입사원들이 조직 내에서 더 효과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88,000원
추천
신입사원을 위한 말하기 기술
신입사원들이 효과적인 의사 전달과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개발하고 조직 내에서 효율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가르치는 교육 과정입니다.
88,000원
추천
Chat GPT 질문법, 똑똑한 사람은 어떻게 생각하고 ...
생성형 AI의 시대, 제대로 된 질문이 정답보다 중요합니다.
119,800원
추천
[소확성] 스피치소통디렉터 임정민의 관계를 망치지...
후회가 줄고 오해가 풀리는 소통의 기술!
85,000원
추천
고객을 움직이는 세일즈 화법
세일즈 전문가 및 비즈니스 전문가를 대상으로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최적화하고 매출을 증가시키는 세일즈 스킬을 개발하는 교육 과정입니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설득 기술을 통해 고객을 움직이고 잠재적인 고객을 확보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132,000원
추천
[Biz 아카이브] 나로부터 시작하는 커뮤니케이션스...
콩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듣는 최강의 커뮤니케이션 스킬! 일이 술술 풀립니다!
70,000원
추천
X와 MZ세대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과 리더십
MZ세대와 X세대의 커뮤니케이션 부재와 공감 부재가 기업의 업무 향상 저해 요소로 부각되고 있으며, 이에따라 각 세대별 입장을 알아보고 효과적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방안을 소개합니다.
191,000원
추천
[전사원 필수] 구해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30...
실제 회사생활에 필요한 직무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전직원의 학습 필요
191,000원
1
2
3
카카오톡 문의하기
회사소개서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다운로드
교육과정 리스트
교육신청서
연간구독형 교육소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