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메타버스를 비즈니스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지?”라는 질문에는 쉽게 답하기 어렵습니다. 메타버스 키워드를 질리게 들었지만 그것을 활용하기 위한 안내가 없는 상황을 감안하여 본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빅데이터와 인공지능 알고리즘에 대한 맹신과 한계, 위험성을 올바로 이해함으로써 잘못된 판단과 선택을 피하고, 다크 데이터와 알고리즘을 유용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하며, 인간중심적 의사결정을 하기 위한 해법을 제시한다.
기업의 트렌드를 읽는 과정으로써 조직 내 지지와 협력을 이끌어 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성공시키는 전략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다양한 기관에서 협력강사로 경험을 가지고 있는 강사가, 거창한 주제나 전략 대신 현장에서의 성공 팁을 담고 있는 교재를 기반으로, 강사의 경험과 팁을 더한, 더할 나위 없는 완벽한 실용적이고 현실적인 과정으로 설계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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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과정은 기존 전통기업에서 디지털 전환기업으로 변화하기 위한 전환모델과 실행을 위한 가이드를 알려드립니다. 이를 통해 디지털 전환을 통한 새로운 NEXT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실감형 컨텐츠의 경우는 4차산업의 모든 기술이 집약된 분야입니다. 앞으로 메타버스가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으로 자리잡을 것이므로 메타버스 및 실감형 컨텐츠에 대한 기초지식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게임적 사고와 요소를 대입하여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몰입도를 높이는 게이미피게이션과 최근 ICT 기술의 발전으로 급부상하기 시작한 메타버스를 접목한 과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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