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제안서 작성의 기초부터 심화 과정까지, 영업의 성공을 이끌어낼 수 있는 ChatGPT를 활용한 전략적인 문서 작성 방법을 학습합니다. 각 단계별 중요 키워드와 프로세스를 이해하여 실무에서 즉각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 IT기술영업제안서 작성 노하우를 GPT 기술을 활용한 기초 지식을 얻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교육내용
1. 영업제안서 작성의 기초와 프로세스
2. 영업제안서 작성의 핵심 키워드
3. 성공적인 영업제안서 작성과 제안요청서 분석 방법
4. 계약의 성공을 이끄는 영업제안서 작성
5. 영업제안서 작성의 고수로 만들어 주는 ChatGPT
6. ChatGPT를 활용한 영업제안서 작성과 프레젠테이션 제작
7. ChatGPT 확장 프로그램과 활용 방법
8. 이제 이미지 생성은 인공지능으로 해결
9. 문서작업의 효율을 100% 상승시키는 인공지능
10. 동영상 제작에 도움을 주는 인공지능
11. 효과적인 랜딩 페이지 구축을 위한 인공지능
12. 나에게 필요한 인공지능 플랫폼 선택하기
13. 클라우드와 인공지능을 활용한 서비스
14. 영업제안서 작성에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인공지능
15. CS 실무자가 알아야 할 인공지능 활용 전략
16. CRM 실무 적용 방안과 챗봇의 역할
17. 마케팅에 활용하는 인공지능
18. 인공지능으로 완성하는 마케팅의 A to Z
19. 인공지능으로 관리하는 인스타그램 & 유튜브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