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회사에서 사용하는 문서서식의 개념을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문서를 만들어보는 과정입니다.
빈 문서에서 표를 기반으로 하여 다양한 문서를 직접 만들고, 편집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컴퓨터 초보자부터 응용자까지 필요한 부분(문서 서식)을 바로배워 바로 쓸 수 있도록 수업을 구성하였습니다.
▶교육대상
- 회사업무문서를 만들어보려고 하는분
- 스타트업, 자영업 사장님께서 회사 문서를 만들보고 하시는 분
▶학습내용
1. 업무 계획 보고서 만들기
2. 급여 명세서 만들기
3. 안내문 만들기
4. 영수증 만들기
5. 문제지 만들기
6. 거래명세서 만들기
7. 재직 증명서 만들기
8. 사업기획서 만들기
9. 비즈하우스로 디자인까지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