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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라벨 [HD]OA (Word) 실무 2023 (오피스365 활용) 과정이미지

[HD]OA (Word) 실무 2023 (오피스365 활용)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13차시
  • 과정 [HD]OA (Word) 실무 2023 (오피스365 활용) 52,000

판매금액 배송금액 할인금액

총 결제금액

MS워드를 활용한 문서작성 기능을 실전에서 능숙하게 활용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과정입니다.

· 본 과정은 기업의 실무자에게 필요한 오피스 프로그램(MS워드)의 사용법을 익히고, 실무 환경에 맞는 업무 처리 능력을 갖도록 합니다.

 

교육대상

1. MS워드를 처음 배우려는 학습자

2. 취업을 앞두고 MS워드를 배우려는 학습자

3. 실무자로써 문서 작성 스킬 상향을 원하는 학습자

 

학습내용

1. MS 워드의 시작과 화면보기, 옵션

2. 텍스트 입력

3. 텍스트 서식

4. 단락 서식(1)

5. 단락 서식(2)

6. 목록 만들기

7. 스타일

8. 그래픽 개체

9. 표 삽입

10. 표 서식

11. 기타 기능

12. 페이지 설정

13. 공유 및 인쇄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MS워드의 기능을 익히고, 업무용 문서 작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2. MS워드를 이용하여 다양한 문서 서식을 작성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강의목차(총 13강)

1. 1. MS 워드의 시작과 화면보기, 옵션 32분

2. 2. 텍스트 입력 18분

3. 3. 텍스트 서식 24분

4. 4. 단락 서식(1) 29분

5. 5. 단락 서식(2) 23분

6. 6. 목록 만들기 22분

7. 7. 스타일 36분

8. 8. 그래픽 개체 29분

9. 9. 표 삽입 17분

10. 10. 표 서식 28분

11. 11. 기타 기능 22분

12. 12. 페이지 설정 18분

13. 13. 공유 및 인쇄 14분